top of page

★ 야간 산책투어 장소 소개 ★

 

콜론동상→포트벨→레알광장→페란길→아비뇽거리→산 펠립 네리 광장→바르셀로나 대성당→비스베거리→자우메광장→왕의 광장→산타마리아델마르성당→1714추모비→보른거리

콜론 동상

람브라스 거리 끝에 있는 콜럼버스 동상. 그의 집게손가락이 과연 어디를 가리키고 있을까요?

 

 

포트벨

‘람블라 델 마르’ 다른 말로 바다 위에 떠있는 산책로. 아름다운 바르셀로나의 바다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레알광장

가우디 초기 작품이 있어서 유명하며 또한 많은 식당들과 작은 규모의 클럽이 있는 이곳에서 본격적으로 바르셀로나의 구시가지 바리고딕으로 가보실까요.

 

 

바리고딕

 

바르셀로나의 구시가지입니다 아직도 예전의 모습을 많이 간직하고 있어서 좁고 구불거리는 골목길들을 밤에 천천히 걷다보면 그 아름다움에 시간이 가는줄 모른답니다. 이곳은 유명한 영화 향수의 촬영지이기도 한데요. 그럼 우리 함께 영화 향수의 주인공이 된것 처럼 그의 발자취를 따라 가볼까요?

 

 

페란길

고딕 지구에서 유일하게 쭉 뻗은 큰 대로변이 있는 페란길. 영화 향수를 촬영할 때도 특별한 무대 세트 없이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영화 속 장면과 비교하면서 걸어보세요.

 

 

아비뇽거리

아비뇽 거리는 바리 고딕 중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피카소의 작품

‘아비뇽의 여인들’ 이라는 작품의 탄생지이기 때문이랍니다.

 

 

산 펠립 네리 광장

바리 고딕에 작게 숨겨진 비밀화원 같은 느낌의 산 펠립 네리 광장은 로맨틱한 장소처럼 보이지만 이곳에는 슬픈 바르셀로나의 역사가 숨겨져 있습니다. 가우디가 매일 미사를 다녔던 성당이 있기도 한 이곳에 잠시 앉아서 지난 이야기들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바르셀로나 대성당

바르셀로나의 대성당은 까탈루냐 고딕 양식으로 아름다운 성당중에 하나입니다. 이곳 예쁘고 아담한 안뜰에는 13마리의 거위가 삽니다.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비스베거리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목이라는 칭송을 듣는 비스베 거리에는 구름다리가 있는데요. 이 구름다리에는 어마어마한 전설이 숨겨져 있습니다. 과연 그 전설은 어떤 내용일까요?

 

 

자우메광장

자우메 광장은 매년 9월 열리는 메르세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인간탑 쌓기가 펼쳐지는 곳입니다. 광장 바로 옆에는 인간탑을 가장 높게 쌓았던 때의 기념 상징물이 우뚝 서 있는데요. 그 높이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왕의 광장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하고 난 뒤 엘리자베스 여왕을 알현한 계단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고풍스러움이 한껏 묻어나는 계단에서 위풍당당한 콜럼버스가 되어 멋진 사진 한 컷!

 

 

산타 마리아 델 마르 성당

바르셀로나 대성당과는 조금 다른 형식의 아름다운 카탈루냐 고딕 양식의 성당인 산타 마리아 델 마르는 선원들의 안위를 기원했던 곳입니다. 근처에는 유명한 식당과 카페들 그리고 스타일 좋은 바들이 많이 있으니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1714추모비

1714 추모비는 1714년 스페인 왕위 계승 전쟁에서 희생된 카탈루냐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공동묘지 위에 세워졌습니다. 365일 꺼지지 않은 등불이 있는 역사 기념비 앞에서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어 봅시다.

 

 

보른거리

주말이면 세계각국의 젊은이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곳입니다. 이 거리에는 특히나 유명한 바 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스패니쉬 술 문화 함께 즐겨보시겠어요?

 

 

만나는 장소

산타모니카 박물관 앞에서 만나요^^

bottom of page